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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MIU MIU



※ 이 글은 썸트렌드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2023SS - 언급량 추이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2 12 1 ~ 2023 3 17일 동안 2023SS의 일별 언급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3SS - 이슈시점 추출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2 12 1 ~ 20233 17일 동안 2023SS의 일별 언급량과 이슈 시점을 살펴보았습니다. 분석 기간 가운데 2023 2 2, 2023 2 27, 2023 3 13일의 언급량이 높게 나타났습니다. 2023 2 2일에 언급량이 증가한 키워드에는 온라인스토어 가능하다, 편안하게 만들다, 파리r&d팀 디자인하다가 있습니다. 2023 2 27일에 언급량이 증가한 키워드에는 피엘라벤, 유행타지, 아웃도어활동이 있습니다.

 



 

2023SS - 연관어 클라우드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2 12 1 ~ 2023 3 17일 동안 2023SS의 주요 연관어를 인물, 조직/빌딩, 지역/장소, 자연물, 쇼핑, 라이프, 문화/예술/연예, 학문/분야 분류로 나누어 살펴보았습니다. 가장 연관도가 높은 단어는 패션로 나타났으며, 컬렉션, 신상, 디자인의 연관도가 그 다음으로 높았습니다. 분류 단위로 살펴보면 쇼핑 분류에 속하는 연관어가 가장 많았으며, 지역/장소, 학문/분야 분류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쇼핑 분류에서는 의류, 스커트, 팬츠의 연관도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지역/장소 분류에서는 신상, 매장, 스튜디오의 연관도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학문/분야 분류에서는 디테일, 카피의 연관도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2023SS - 연관어 상대순위 변화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3 3 3주 시점에 2023SS와 연관도가 높았던 10개의 연관어에 대해 2022 12 1 ~ 2023 3 17일 동안 주 단위로 상대적인 순위 변화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나 주어진 기간 동안 상대적인 순위에는 변동이 없었습니다.




 

2023SS - 분류별 상위 연관어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2 12 1 ~ 2023 3 17일 동안 2023SS의 주요 연관어를 인물, 조직/빌딩, 지역/장소, 자연물, 쇼핑, 라이프, 문화/예술/연예, 학문/분야 분류로 나누어 최대 10개씩 살펴보았습니다. 가장 연관도가 높은 단어는 패션로 나타났으며, 컬렉션, 신상, 디자인의 연관도가 그 다음으로 높았습니다. 라이프 분류에서는 패션, 컬렉션, 포인트의 연관도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쇼핑 분류에서는 의류, 스커트, 팬츠의 연관도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문화/예술/연예 분류에서는 디자인, 동대문, 블루의 연관도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2023SS - 기간별 상위 연관어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2 12 1 ~ 2023 3 17일 동안 2023SS의 월 단위 연관어 순위 변화를 살펴보았습니다. 자켓, 디테일은 연관도 순위가 점차 상승한 반면에 룩북, 실버, 미우미우는 순위가 대체적으로 하락했습니다.




 

2023SS - 감성분포 및 대표감성표현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2 12 1 ~ 2023 3 17일 동안 2023SS의 긍부정 분포와 주요 감성을 살펴보았습니다. 긍정 감성의 비중은 56.2%로 나타났으며 자주 사용되는 긍정 감성표현에는 가능하다, 유행하다, 트렌디하다가 있습니다. 부정 감성의 비중은 7.6%로 나타났으며 자주 사용되는 부정 감성표현에는 자신없다, 좋지않다, 부담스럽다가 있습니다. 중립 감성의 비중은 36.2%로 나타났으며 자주 사용되는 중립 감성표현에는 구매하다, 다양하다, 주목하다가 있습니다. 다음은 긍부정 분포와 주요 감성표현 및 확장 표현입니다.

 

 

 

2023SS - 속성별 상대 긍정량 분포

 



 

2023SS - 속성별 감성 분석

블로그, 트위터, 신문기사, 게시판, 인스타그램, 네이버리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서 2022 12 1 ~ 2023 3 17일 동안 2023SS의 주요 속성과 속성별 감성 표현을 살펴보았습니다. 2023SS와 함께 나타나는 주요 속성에는 공식홈페이지, 홈페이지, 길이조절이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가 포함된 주요 표현에는 '공식홈페이지 하지않다', '공식홈페이지 시작되다', '공식홈페이지 가능하다'가 있으며, 홈페이지가 포함된 주요 표현에는 '홈페이지 시작되다', '홈페이지 하지않다', '홈페이지 가능하다'가 있으며, 길이조절이 포함된 주요 표현에는 '길이조절 가능하다'가 있습니다. 다음은 주요 속성 및 속성별 감성 표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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