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측소
브랜드 관측소에서는 소셜 빅데이터 속에서 브랜드들의 변화를 집중적으로 관측하고 있습니다.
바이브에서 자체 개발한 브랜드 랭킹 지수인 BRIN(Brand Rising Index & Norm)* 으로
매주 주목받는 브랜드와 키워드의 SCORE를 통한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1월 2주차 BRIN 랭킹
-
- 오리온
- 식중독
- HOT채널 71.26
-
- 엠포리오아르마니
- 민호
- HOT채널 67.41
-
- 르메르
- 플래그십
- HOT채널 65.65
・분석기간 : 2024.01.01 ~ 2024.01.07
순위
브랜드명
관련 이슈 키워드
HOT한 채널
SCORE
산업
-
오리온 카스타드 제품에서 식중독균이 검출되었다는 뉴스가 방송됨
-
엠포리오아르마니의 새해 첫 컬렉션 화보의 모델로 샤이니 민호가 참여함
-
르메르가 한남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함
-
에스파의 카리나가 컨버스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음
-
제니가 참여한 샤넬 코코크러쉬의 새로운 캠페인 화보가 공개됨
-
디즈니의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가 개봉되어 관람 후기가 이어짐
-
명품 시계 브랜드 롤렉스가 가격 인상을 발표함
-
에스쁘아에서 출시한 신제품 허쉬드체리 립 틴트 글레이즈의 소비자 실사용 후기가 이어짐
-
튀김우동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오뚜기 3분 카레와의 조합을 추천하는 게시물이 인기를 얻음
-
그라운드시소 성수점에서 진행 중인 스티키몬스터랩 전시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