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측소
브랜드 관측소에서는 소셜 빅데이터 속에서 브랜드들의 변화를 집중적으로 관측하고 있습니다.
바이브에서 자체 개발한 브랜드 랭킹 지수인 BRIN(Brand Rising Index & Norm)* 으로
매주 주목받는 브랜드와 키워드의 SCORE를 통한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4월 1주차 BRIN 랭킹
-
- 잇츠온
- 흥둥이
- HOT채널 75.26
-
- 컬러그램
- 제베원
- HOT채널 73.8
-
- 남유네
- 데오쿨샴푸
- HOT채널 73.56
・분석기간 : 2024.03.25 ~ 2024.03.31
순위
브랜드명
관련 이슈 키워드
HOT한 채널
SCORE
산업
-
한국야쿠르트 잇츠온과 홈트 인플루언서 '흥둥이'가 함께한 1일 1샐러드 챌린지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이 많음
-
컬러그램의 새로운 모델로 제로베이스원이 선정되며 관련된 굿즈 등에 대한 관심이 모임
-
남유네 제품 사용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이 데오쿨샴푸에 대한 긍정적 후기를 작성함
-
전소미가 런칭한 브랜드 글맆의 하이라이터와 디올의 하이라이터를 비교하며 Hmall에서 구입 시 비슷한 가격에 디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내용이 공유됨
-
한화가 김승연 회장을 포함한 계열사 임원이 집합한 홈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둠
-
샤오미에서 전기차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차 사고 영상이 올라와 논란이 됨
-
네고왕에서 조성아 뷰티 제품의 세일을 진행함
-
안 입는 옷을 기부하는 방법으로 한살림의 옷되살림 이벤트가 공유됨
-
롯데자이언츠와 짱구는 못말려의 콜라보 굿즈가 공개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짐
-
봄 한정판 딸기 블라썸 붕어싸만코가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