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측소
브랜드 관측소에서는 소셜 빅데이터 속에서 브랜드들의 변화를 집중적으로 관측하고 있습니다.
바이브에서 자체 개발한 브랜드 랭킹 지수인 BRIN(Brand Rising Index & Norm)* 으로
매주 주목받는 브랜드와 키워드의 SCORE를 통한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3월 2주차 BRIN 랭킹
-
- 마몽드
- 윈터
- HOT채널 77.05
-
- 네오위즈
- 진승호
- HOT채널 74.77
-
- 루프트한자
- 옆자리
- HOT채널 74.44
・분석기간 : 2024.03.04 ~ 2024.03.10
순위
브랜드명
관련 이슈 키워드
HOT한 채널
SCORE
산업
-
마몽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여한 에스파 윈터의 사진이 화제가 됨
-
'베리드 스타즈'를 만든 진승호 디렉터가 라인게임즈를 떠나 네오위즈에서 신작을 준비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임
-
루프트한자에서 거동이 불편한 옆자리 승객을 배려한 승객의 좌석을 퍼스트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해 주었다는 미담이 알려짐
-
면접 정장을 요구하는 경우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면접 정장 세트가 이랜드몰에서 저렴하게 할인 판매되고 있다는 팁이 공유됨
-
일본 배우 '하시모토 칸나'의 아이돌 시절 '인생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며, 해당 사진을 촬영한 펜탁스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들조차 그 사진을 어떻게 찍었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유머러스한 내용이 공유됨
-
새롭게 마르디 메크르디의 모델이 된 아이브 안유진의 스프링 컬렉션 화보가 공개됨
-
다이소에서 리들샷 구입을 실패한 사람들이 대체재로 VT에서 리들샷을 구매하고자 함
-
프로야구(KBO) 중계를 시작한 티빙이 중계 오류를 비롯한 다수의 허점을 보이며 비판이 이어짐
-
개구리 마스코트를 보유한 프로쉬가 경칩 기념 세일을 진행해 관심을 모음. 경칩은 겨울잠을 자던 개구리가 깜짝 놀라 일어난다는 뜻의 절기임
-
메종마르지엘라와 젠틀몬스터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이 공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