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측소
브랜드 관측소에서는 소셜 빅데이터 속에서 브랜드들의 변화를 집중적으로 관측하고 있습니다.
바이브에서 자체 개발한 브랜드 랭킹 지수인 BRIN(Brand Rising Index & Norm)* 으로
매주 주목받는 브랜드와 키워드의 SCORE를 통한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2월 4주차 BRIN 랭킹
-
- 아로마티카
- 스크럽
- HOT채널 72.01
-
- 코카콜라
- 한글
- HOT채널 71.79
-
- 한화이글스
- 류현진
- HOT채널 70.78
・분석기간 : 2024.02.19 ~ 2024.02.25
순위
브랜드명
관련 이슈 키워드
HOT한 채널
SCORE
산업
-
지성두피에게 아로마티카의 스칼프 스크럽, 헤어 토닉을 추천하는 글이 인기를 얻음
-
코카콜라에서 제품 전면에 한글 로고를 표기한 상품을 출시해 화제가 됨
-
류현진이 한화이글스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됨
-
제주항공의 일본 노선 비행 중, 한 사람이 신라면을 주문하자 기내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5000원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주문을 했다는 글이 공감을 얻음
-
홍콩반점에서 고물가 시기 고객들의 식사비 부담을 덜어준다는 취지로 진행한 국민응원 캠페인이 좋은 반응을 얻음
-
직구로 라코스테 비치타올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인증글을 올림
-
프리랜서로 일을 하며 고정 수입과 활동적인 일이 필요해 야쿠르트 매니저 일을 시작했는데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돈을 벌어 행복하다는 글이 화제를 모음
-
2024년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될 예정인 작품들의 소개글과 예고편이 인기를 얻음
-
밀크티를 만들기에 로네펠트의 얼그레이 티가 좋다는 제품 추천글이 인기를 얻음
-
쇼박스에서 진행한 파묘의 홍보가 화제가 됨. 숟가락, 모종삽, 큰 삽 등의 도구 중에서 랜덤으로 정해진 도구로 팝콘을 푸는 이벤트가 화제를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