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IV · 생활변화관측소
by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출처:무신사스탠다드 강남



한줄 영상 요약

2020년 이후로 '유니클로'보다 많은 소셜 언급량을 보이고 있는 무신사의 '무탠다드'. 기본 템, 슬랙스 맛집으로 주목받는 '무탠다드'의 다음 과제는 무엇일까요?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SPA 브랜드 지형도 속 '무탠다드'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봅니다.

#무신사 #무신사냄새 #유니클로 #무탠다드 #무신사슬랙스 #SPA #패션 #빅데이터분석



📌Chapter📌

  • 00:00 시작
  • 00:24 SPA 브랜드의 순위_매출, 소셜데이터
  • 02:26 패션 산업에서 ‘슬랙스’가 중요한 이유는?
  • 04:16 무탠다드 슬랙스의 위기?!
  • 06:20 SPA 브랜드의 강점, 약점 분석(f. 빅데이터)
  • 08:05 슬랙스 다음으로 뜨는 것은 000 팬츠!
  • 08:58 무신사가 다이소를 경계해야 하는 이유
  • 10:18 무신사를 위한 빅데이터 컨설팅!


• 바이브컴퍼니(http://vaiv.kr/)
• 생활변화관측소(https://story.some.co.kr/)
• 썸트렌드(https://some.co.kr/)
• 영상 콘텐츠 관련 문의_ 7outof1000@vaiv.kr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