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IV · 생활변화관측소
by

VAIV · 생활변화관측소




#돈룩업 #mz세대 #밈


'밈'으로 트렌드를 알 수 있다?! 아는 만큼 보이는 영화!
[돈 룩 업]으로 살펴본 빅데이터와 밈 문화


Chapter
00:00 시작
00:53 "현업" 데이터 분석가의 시선 : 영화 속 과장된 묘사
02:28 BASH, 과연 데이터는 중립적이고 객관적인가?
06:45 밈을 조종하는 자가 세상을 조종한다
10:32 밈에도 저작권이 있다?!
11:03 MZ세대가 돈쭐내는 광고의 특징


📌출연자
ㆍ MC / 정석환, 신예은, 김종민

📌관련 문의
ㆍ 서비스 관련 문의_7outof1000@vaiv.kr

📌제작지원 및 데이터 출처
ㆍ바이브컴퍼니 (http://vaiv.kr/)
ㆍ생활변화관측소 (https://story.some.co.kr/)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