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IV · 생활변화관측소
by

VAIV · 생활변화관측소



#mz세대 #마케팅 #세계관

상품이 아닌 세계관을 판다?!
인기 브랜드의 필수 요소!
[브랜드 세계관]의 모든 것
| 빙그레우스, 삼양, 펭수

Chapter 00:00 시작
00:23 ‘빙그레우스’가 성공한 이유
02:12 ’슈퍼콘’의 대박_찾아보는 광고
02:59 ‘삼양’이 부활한 이유
04:05 아이돌도 역시 세계관!
06:09 EBS유니버스와 MZ세대
06:56 기업이 세계관에 주목해야할 이유
09:38 ‘향’대신 ‘스토리’로 대박난 향수가 있다?!
10:50 웹툰 ‘덴큐’_팬이 확장시킨 세계관
11:26 ‘치인트’는 아직 연재중?!


📌출연자
ㆍ MC / 정석환, 신예은, 김종민

📌관련 문의
ㆍ 서비스 관련 문의_7outof1000@vaiv.kr

📌제작지원 및 데이터 출처
ㆍ바이브컴퍼니 (http://vaiv.kr/)
ㆍ생활변화관측소 (https://story.some.co.kr/)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