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IV · 생활변화관측소
by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출처:웨이브



한줄 영상 요약

사람들이 OTT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압도적인 1위의 넷플릭스와 조합해서 구독하고 있는 OTT는 어디일까요?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OTT 시장을 분석해 봅니다.

#연애남매 #환승연애3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쿠팡플레이 #왓챠 #트렌드 #빅데이터분석



📌Chapter📌

  • 00:00 시작
  • 00:23 ‘연애남매’는 웨이브를 살릴 수 있을까?
  • 02:02 넷플릭스가 압도적인 원탑인 이유
  • 05:55 OTT별 대표 콘텐츠 순위(f.빅데이터)
  • 07:35 다른 사람들은 OTT를 어떻게 쓰고 있나?
  • 09:13 쿠팡플레이가 잘 나가는 이유
  • 10:37 티빙&웨이브가 살아남기 위한 전략 컨설팅


• 바이브컴퍼니(http://vaiv.kr/)
• 생활변화관측소(https://story.some.co.kr/)
• 썸트렌드(https://some.co.kr/)
• 영상 콘텐츠 관련 문의_ 7outof1000@vaiv.kr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