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IV · 생활변화관측소
by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출처:LG전자



한줄 영상 요약

LG의 '스탠바이미'는 일반 TV 제품과 어떻게 다를까? 1인 가전 트렌드의 변화를 소셜 빅데이터로 분석해 봅니다.

#가전제품 #lg전자 #그라운드220 #스탠바이미 #스타일러 #틔운 #슈케어 #트렌드 #빅데이터분석



📌Chapter📌

  • 00:00 시작
  • 00:22 창의적인 건 알겠는데… LG는 왜 그럴까?
  • 02:28 QWER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 01:47 ‘개전’이 뭔지 아세요?
  • 02:35 1인 가구 시대에 마케팅하는 방법
  • 04:47 1인 가구에게 필요한 가전제품은?
  • 07:35 ‘스탠바이이미’와 ‘틔운’의 인기 요인
  • 09:49 마케팅 키워드_관련성과 확장


• 바이브컴퍼니(http://vaiv.kr/)
• 생활변화관측소(https://story.some.co.kr/)
• 썸트렌드(https://some.co.kr/)
• 영상 콘텐츠 관련 문의_ 7outof1000@vaiv.kr

VAIV · 생활변화관측소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