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IV · Sometrend Biz Report
by

VAIV · Sometrend Biz Report

출처 : 셔터스톡
Sometrend Biz Report
2010년 런칭한 Sometrend의 역사와 함께 해온 ‘비즈 리포트’를
이제 썸트렌드 위클리 콘텐츠로 만날 수 있습니다.

비즈 리포트 콘텐츠에서는 Retail, Finance, Electronics, F&B 등 특정 산업군 분야의 주제를 선정하여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셜 빅데이터의 소비자 담론을 분석한 비즈니스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비즈 리포트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의미 있는 트렌드 분석과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Sometrend Biz Report는
국내 최고의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Sometrend Biz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의 유료 비즈니스 리포트입니다.
✅ 썸트렌드 소셜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의 인사이트 보고서
삼성전자, LGU+, KB국민카드, 아모레퍼시픽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담당하는 전문가 그룹에서 더욱 정확한 데이터 결과와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담긴 비즈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최대·최장 데이터 커버리지로 장기 트렌드 심층 분석
트위터, 블로그, 커뮤니티/카페, 인스타그램, 뉴스, 유튜브까지 국내 최장, 최대 수집 데이터를 대상으로 채널별, 기간별 장기 트렌드 심층 분석이 가능합니다.
✅ Industry Trend & Issue Score 분석 보고서
VAIV의 인공지능빅데이터연구소와 함께 연구 개발한 중·단기 트렌드 지수, 소셜 빅데이터 ESG 이슈 스코어 등을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상의 소비자 담론을 보다 객관화된 데이터 결과로 도출해 내고 그 결과를 해석하는 산업군 특화 분석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Sometrend Biz Report(유료)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Sometrend Biz Report 문의하기’로 문의해주세요.

VAIV · Sometrend Biz Report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